Skip to content
KOREA BUILD WEEK
ㅣ
코리아빌드
ㅣ
NextCon 2025
ㅣ
건물유지관리산업특별전
ㅣ
공동주택집합건물관리산업전
ㅣ
공간디자인페어
전시소개
코리아빌드 소개
코리아빌드 FOCUS
기업참가신청
참가안내
홍보지원 프로그램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관람안내
관람안내
사전등록 (무료관람 예약)
무료 초청장 발송
참석확인증 발급
서울관광정보
참가기업 유튜브채널 소개
특별 전시
전체 프로그램
차양창호 특별관
건물유지관리산업 특별전
농촌체류형쉼터 특별전
학교시설 환경개선 특별전
매칭프로그램
매칭프로그램 소개
건축주 설계·시공 상담관
인테리어 컨설팅관
농촌체류형쉼터 상담관
1:1 건축사 상담회
공공구매 상담회
해외 건축자재 수입상담회
공간디자인 컨설팅관
컨퍼런스
전체 컨퍼런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동시개최행사
NextCon2024
공간디자인페어
전기차 충전인프라 산업전
global
ENG
CHN
참가기업 로그인
전시소개
코리아빌드 소개
코리아빌드 FOCUS
기업참가신청
참가안내
홍보지원 프로그램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관람안내
관람안내
사전등록 (무료관람 예약)
무료 초청장 발송
참석확인증 발급
서울관광정보
참가기업 유튜브채널 소개
특별 전시
전체 프로그램
차양창호 특별관
건물유지관리산업 특별전
농촌체류형쉼터 특별전
학교시설 환경개선 특별전
매칭프로그램
매칭프로그램 소개
건축주 설계·시공 상담관
인테리어 컨설팅관
농촌체류형쉼터 상담관
1:1 건축사 상담회
공공구매 상담회
해외 건축자재 수입상담회
공간디자인 컨설팅관
컨퍼런스
전체 컨퍼런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동시개최행사
NextCon2024
공간디자인페어
전기차 충전인프라 산업전
global
ENG
CHN
참가기업 로그인
개최결과2016
koreabuild
2018-12-06T17:05:31+09:00
결과보고서 다운로드
TV광고 로고 노출
초청장 배너 광고
참관객 출입증 광고
로비 등록대 배너 광고
광고비
3,000만 원
3,000만 원
2,000만 원
2,000만 원
비고
지정초수, 로고삽입
지정크기, 총 발송량 약 100만장
전체 참관객 대상
0
개사
참가기업 수
0
부스
부스 수
0
명
참관객 수
전시회 참관 목적
인테리어, 리모델링 트렌드 및 정보 수집 (33.4%)
신제품, 신기술 정보를 얻기 위해 (28.5%)
장래 주택의 신개축을 위해 (15.0%)
일반 전시 관람 (7.9%)
제품 구매를 위해 (7.5%)
신규 거래처 발굴을 위해 (4.2%)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한 사전 조사 (1.2%)
세미나, 포럼 등 부대행사 참석 (0.9%)
참관객 직업군
인테리어, 디자인, 리모델링 (20.0%)
건설, 시공 (18.5%)
설계, 엔지니어링 (14.3%)
주부 (10.4%)
건축자재 (8.2%)
타 업계 종사자 (5.8%)
건물관리, 부동산 (4.8%)
연구, 교육 (2.9%)
정부기관, 지자체, 유관기관 (2.8%)
학생 (2.5%)
ICT, 정보통신, 설비 (2.4%)
사인, 간판 (0.5%)
기타 (6.1%)
참관객 관심 분야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23.1%)
창호재 (13.3%)
주택설계시공 (11.0%)
인테리어 (10.3%)
조명, 전기설비재 (6.5%)
건축공구, 관련기기 (6.3%)
조경, 공공시설재 (5.8%)
도장, 방수재 (5.7%)
냉난방, 환기설비재 (4.9%)
주택정보, 소프트웨어 (4.9%)
IOT, 홈시큐리티 (4.7%)
급수, 위생재 (3.5%)
제품 구매 관여도
구매 결정권을 가짐 (55.3%)
구매 결정에 중심적 역할 (24.5%)
구매 결정의 검토 멤버 (11.0%)
구매 결정에 관여하지 않음 (9.2%)
Page load link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