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전시회
코리아빌드/경향하우징페어 역대 개최 결과
2021
2019
2018
2017
행사명2021 코리아빌드위크
기간2021년 3월 3일(목) ~ 6일(일)
장소킨텍스 제1전시장 1~5홀
규모53,541sqm
주최㈜메쎄이상
후원국토교통부
인증UFI인증, 산업통상자원부 국제 인증 전시회
2021 TOPIC
2021 TOPIC
#1. K-뉴딜 프로그램
2021 코리아빌드에서는 ‘그린리모델링’, ‘그린스마트스쿨’을 실현하는 고효율 녹색건축 기자재 및 제로에너지건축 기술을 선보이는 [그린뉴딜관]과
ICT기반의 건설산업 디지털화를 이룰 스마트건설기술을 선보이는 [디지털뉴딜관]을 기획 구성하여 건설 · 건축산업의 그린 · 디지털 신시장을 형성하고
수요처와의 네트워크를 통한 비즈니스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후원
#2. INTERIOR DESIGN
Location 공간의 재배치

공간을 이루는 마감재 설비, 가구, 가전, 소품 등 인테리어 구성 제품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RE: 트렌드 기획관
코로나19로 변화된 공간에 대한 재해석
디자인 브랜드관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디자인 브랜드관
PREMIUM 衣·食·住 마켓인서울
의·식 ·주를 채우는 프리미엄 브랜드관
참관객 설문조사 결과
참관객 설문조사 결과
참관객 직업

B2B 바이어 직업 구분

종합건설업 (7.7%)
전문건설업 (5.4%)
실내건축 공사업 (5.2%)
실내건축 디자이너 (5.1%)
건축사/설계사/엔지니어/CM (3.7%)
정부기관/공공기관/지자체/협회/언론 (2.5%)
디벨로퍼 (1.8%)
상업시설(건축물)관리 (1.2%)
건축자재 (0.8%)

B2C 바이어 직업 구분

인테리어 수요자 (29.6%)
건축주 (20.9%)
학생 (6.5%)
기타 (9.7%)
참관 목적

B2B 바이어 참관 목적

시장 및 동향 파악 (48.5%)
부대행사(세미나, 컨퍼런스 등) 참석 (8.7%)
경쟁사 분석 (8.4%)
신규 거래처 발굴 (7.0%)
계약/구매 (5.8%)
기존 거래처 방문 (4.6%)
차기 전시 참가 위한 사전조사 (1.2%)
미응답 (15.8%)

B2C 바이어 참관 목적

인테리어/리모델링 정보수집 및 상담 (26.6%)
일반관람 (16.7%)
주택 신축 (16.3%)
입주/이사 준비 (5.6%)
주택 유지/보수/관리 (5.5%)
제품구매 (5.2%)
미응답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