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 전략
‘혁신성장’, ‘동반성장’을 위한 차별화된 행보
Digital Innovation
국내외 온오프라인 건축자재 하이브리드 플랫폼
Data Innovation
코리아빌드위크, 빅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
#1 빅데이터 관리 · 분석 솔루션 자체 개발(FMS, ES-Trend)
#2 고객 세크먼트를 통한 정교한 타깃 마케팅
  • 마케팅 효과 01. 타깃별 맞춤 콘텐츠 제공 → 마케팅 효과 효율 극대화
  • 마케팅 효과 02. 강력한 타깃형 DM 마케팅 강화 (DM – Direct Message)
활용 가능한 바이어 DB
1,421,029
건설 · 건축 · 인테리어 바이어 DB
728,831
#2 고객 세크먼트를 통한 정교한 타깃 마케팅
  • 마케팅 효과 01. 타깃별 맞춤 콘텐츠 제공 → 마케팅 효과 효율 극대화
  • 마케팅 효과 02. 강력한 타깃형 DM 마케팅 강화 (DM – Direct Message)
활용 가능한 바이어 DB
1,421,029
건설 · 건축 · 인테리어 바이어 DB
728,831
#3 고객 니즈에 입각한 매칭 고도화
#3 고객 니즈에 입각한 매칭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