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코리아빌드
ㅣ
KINTEX
ㅣ
COEX
ㅣ
BEXCO
ㅣ
[동시개최]
NextCon 2024
ㅣ
전기차충전인프라산업전
ㅣ
공간디자인페어
Custom
Custom
전시소개
코리아빌드 소개
지난 전시회
2024 기획
전체 프로그램
학교시설 환경개선 특별전
건물유지관리산업 특별전
차양창호 특별관
인테리어 자재 특별관
일본목재 특별관
스페이스+ 아트 페어
참관객
관람안내
사전등록 확인하기
무료 초청장 발송
부스배치도
서울관광정보
참가기업 유튜브채널 소개
이벤트
매칭프로그램
매칭프로그램 소개
건축주 설계·시공 상담관
인테리어 컨설팅관
1:1 건축사 상담회
1:1 유통 상담회
공공구매 상담회
해외 건축자재 수입상담회
공간디자인 컨설팅관
컨퍼런스
전체 컨퍼런스
트렌드 세미나 2024
DESIGN SUMMIT 2024 Ⅱ
스마트건설 기술 컨퍼런스
중대재해 세미나&교육
혁신기술 트렌드 컨퍼런스
부스참가신청
참가안내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코리아빌드 전략
글로벌 경쟁력
콘텐츠 경쟁력
지원사업 공고
홍보지원 프로그램
참가기업 후기
동시 개최
NextCon 2024
공간디자인페어
전기차 충전인프라 산업전
공지사항
공지사항
전시소개
코리아빌드 소개
지난 전시회
2024 기획
전체 프로그램
학교시설 환경개선 특별전
건물유지관리산업 특별전
차양창호 특별관
인테리어 자재 특별관
일본목재 특별관
스페이스+ 아트 페어
참관객
관람안내
사전등록 확인하기
무료 초청장 발송
부스배치도
서울관광정보
참가기업 유튜브채널 소개
이벤트
매칭프로그램
매칭프로그램 소개
건축주 설계·시공 상담관
인테리어 컨설팅관
1:1 건축사 상담회
1:1 유통 상담회
공공구매 상담회
해외 건축자재 수입상담회
공간디자인 컨설팅관
컨퍼런스
전체 컨퍼런스
트렌드 세미나 2024
DESIGN SUMMIT 2024 Ⅱ
스마트건설 기술 컨퍼런스
중대재해 세미나&교육
혁신기술 트렌드 컨퍼런스
부스참가신청
참가안내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코리아빌드 전략
글로벌 경쟁력
콘텐츠 경쟁력
지원사업 공고
홍보지원 프로그램
참가기업 후기
동시 개최
NextCon 2024
공간디자인페어
전기차 충전인프라 산업전
공지사항
공지사항
개최결과2018
Home
개최결과2018
개최결과2018
koreabuild
2018-12-07T15:45:49+09:00
결과보고서 다운로드
전시장 가이드맵 배너 광고
사전등록자 제공 타포린백
세로 통로배너 세트
초청장 봉투 내 기업광고물 1매 삽입
광고비
2,000만 원
1,000만원
1,000만원
500만 원
비고
20만장
5만장 기준, 전국광고 별도문의
현수막 실사인쇄, 2 X 8m, 3장
지정크기, 1만 장 기준
0
개사
참가기업 수
0
부스
부스 수
0
명
참관객 수
전시회 참관 목적
신제품, 신기술 정보를 얻기 위해 (27.9%)
인테리어, 리모델링 트렌드 및 정보 수집 (27.2%)
신규 거래처 발굴 (5.5%)
거래 회사 초청 (1.9%)
장래 주택 신개축을 위해 (11.2%)
제품 구매를 위해 (10.6%)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한 사전 조사 (0.9%)
세미나, 포럼 등 부대행사 참석 (1.2%)
일반 전시 관람 (13.5%)
참관객 직업군
설계, 엔지니어링 (12.8%)
인테리어, 디자인, 리모델링 (20.2%)
건설, 시공 (24.2%)
건축자재 (20.9%)
정부기관, 지자체, 유관기관 (7.0%)
연구, 교육 (1.8%)
건물관리, 부동산 (1.3%)
ICT, 정보통신, 설비 (1.0%)
사인, 간판 (0.4%)
기자 (PRESS) (0.2%)
주부 (5.2%)
학생 (2.9%)
타 업계 종사자 (2.1%)
참관객 관심 분야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15.2%)
건축공구/ 관련기기 (8.3%)
급수/ 위생재 (2.9%)
냉난방/ 환기설비재 (4.8%)
도장/ 방수재 (4.9%)
조경/ 공공시설재 (4.9%)
조명/ 전기설비재 (7.0%)
주택설계시공 (8.6%)
주택정보/ 소프트웨어 (4.6%)
창호/ 하드웨어 (7.9%)
loT/ 홈시큐리티 (5.0%)
홈틴테리어 (18.9%)
특별관 [상업공간 디자인&설비]
특별관 [욕실주방]
제품 구매 관여도
구매 결정권을 가짐 (58.7%)
구매 결정에 중심적 역할 (20.7%)
구매 결정의 검토 멤버 (12.9%)
구매 결정에 관여하지 않음 (7.7%)
Page load link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