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의 마케팅·빅데이터 경쟁력
정밀한 타켓팅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강화
코리아빌드의 마케팅·빅데이터 경쟁력
정밀한 타겟팅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강화
마케팅 경쟁력 #1
정밀한 타겟팅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강화로 실질 바이어 유입
마케팅 경쟁력 #1
정밀한 타겟팅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강화로 실질 바이어 유입
디지털 마케팅 강화
코리아빌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마케팅 환경에 발맞춰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정교하고 고도화된 타기팅, 구체적인 성과 관리가 가능한 디지털 미디어의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과 기반의 마케팅 운영
참관객의 모든 활동을 단계화하여 분석합니다. (광고 도달 및 전시회 인지, 홈페이지 유입, 사전등록, 현장방문, 재방문) 각 단계로의 전환을 개선하고 채널 효율을 높여 사전등록과 전시회 방문율을 극대화 시킵니다.
빅데이터 강화
사전등록 및 전시회 방문으로 유입된 등록자 정보는 메쎄이상 빅데이터로써 체계적으로 관리됩니다.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충성고객으로 전환하여 재방문율을 높이는 한편, 참가기업과의 매치메이킹에 활용합니다.
마케팅 경쟁력 #2
주요 건축박람회 검색량 점유율
마케팅 경쟁력 #2
주요 건축박람회 검색량 점유율
코리아빌드의 디지털 마케팅 강화는 바이어 증가뿐 아니라 브랜드 강화로 이어집니다. 시장에서의 점유율 지표라 할 수 있는 키워드 검색량 데이터를 보면 코리아빌드가 압도적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건축박람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경쟁력 #1
메쎄이상이 보유한 건설·건축·인테리어 바이어 DB
빅데이터 경쟁력 #1
메쎄이상이 보유한 건설·건축·인테리어 바이어 DB
1,462,132
40.5%
건설·건축·인테리어 업계
종합건설, 실내건축 및 건축 마무리 공사업, 전문공사업(설비, 전기, 조경 등),건축사/설계사/엔지니어/감리, 디자이너, 건축 자재 제조·유통 등
21.1%
유관 업계 및 기관
상업시설 운영 및 관리, 공공시설 운영 및 관리, 유관기관/협단체, 부동산 관련업, 언론/매체사, MD 등
38.4%
건축주·소비자
건축주, 인테리어 실 수요자, 소비자
빅데이터 경쟁력 #2
참관객 중 재방문자 비율
빅데이터 경쟁력 #2
참관객 중 재방문자 비율
보유 DB를 통해 다이렉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어떤 광고 매체보다 효율적이며, 재방문률을 높임으로써 전시회의 안정적인 바이어 유치가 가능합니다.
최근 2회 이상 전시회를 방문한 참관객은 별도 관리하여 ‘충성고객’으로 전환시킵니다. 그들을 통한 확산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까지 창출 할 수 있습니다.(빅마우스 바이럴 마케팅)기업들의 지속적인 전시회 참가는 충성고객들에게 꾸준히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