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코리아빌드
ㅣ
KINTEX
ㅣ
COEX
ㅣ
BEXCO
ㅣ
경향하우징페어
ㅣ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Custom
Custom
전시소개
부산코리아빌드 소개
코리아빌드 경쟁력
특별관
전체 특별관
건축공구 특별관
인테리어&리모델링 특별관
학교시설 환경개선 특별관
부산광역시건축사회 홍보관
관람안내
관람안내
사전등록(무료관람예약)
무료 초청장 발송
참가기업 유튜브채널 소개
이벤트
부스배치도
매칭 프로그램
1:1 건축사 상담회
공공구매 상담회
상담관
인테리어 컨설팅관
건축주 상담관
세미나
전체 세미나
2024 디자인 프로페셔널 세미나
체류형 쉼터 토크 세미나
인테리어 브랜드 세미나
부스 참가신청
참가안내
홍보지원 프로그램
공지사항
공지사항
전시소개
부산코리아빌드 소개
코리아빌드 경쟁력
[동시개최] 부산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관람안내
관람 및 교통안내
사전등록 (무료관람신청)
부스 참가신청
참가안내
홍보지원 프로그램
미디어
공지사항
개최결과2018
Home
코리아빌드
개최결과2018
개최결과2018
koreabuild
2018-12-07T15:45:49+09:00
결과보고서 다운로드
전시장 가이드맵 배너 광고
사전등록자 제공 타포린백
세로 통로배너 세트
초청장 봉투 내 기업광고물 1매 삽입
광고비
2,000만 원
1,000만원
1,000만원
500만 원
비고
20만장
5만장 기준, 전국광고 별도문의
현수막 실사인쇄, 2 X 8m, 3장
지정크기, 1만 장 기준
0
개사
참가기업 수
0
부스
부스 수
0
명
참관객 수
전시회 참관 목적
신제품, 신기술 정보를 얻기 위해 (27.9%)
인테리어, 리모델링 트렌드 및 정보 수집 (27.2%)
신규 거래처 발굴 (5.5%)
거래 회사 초청 (1.9%)
장래 주택 신개축을 위해 (11.2%)
제품 구매를 위해 (10.6%)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한 사전 조사 (0.9%)
세미나, 포럼 등 부대행사 참석 (1.2%)
일반 전시 관람 (13.5%)
참관객 직업군
설계, 엔지니어링 (12.8%)
인테리어, 디자인, 리모델링 (20.2%)
건설, 시공 (24.2%)
건축자재 (20.9%)
정부기관, 지자체, 유관기관 (7.0%)
연구, 교육 (1.8%)
건물관리, 부동산 (1.3%)
ICT, 정보통신, 설비 (1.0%)
사인, 간판 (0.4%)
기자 (PRESS) (0.2%)
주부 (5.2%)
학생 (2.9%)
타 업계 종사자 (2.1%)
참관객 관심 분야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15.2%)
건축공구/ 관련기기 (8.3%)
급수/ 위생재 (2.9%)
냉난방/ 환기설비재 (4.8%)
도장/ 방수재 (4.9%)
조경/ 공공시설재 (4.9%)
조명/ 전기설비재 (7.0%)
주택설계시공 (8.6%)
주택정보/ 소프트웨어 (4.6%)
창호/ 하드웨어 (7.9%)
loT/ 홈시큐리티 (5.0%)
홈틴테리어 (18.9%)
특별관 [상업공간 디자인&설비]
특별관 [욕실주방]
제품 구매 관여도
구매 결정권을 가짐 (58.7%)
구매 결정에 중심적 역할 (20.7%)
구매 결정의 검토 멤버 (12.9%)
구매 결정에 관여하지 않음 (7.7%)
Page load link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