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코리아빌드
코리아빌드위크 현장사진 (2019.2.)
명 칭 | 코리아빌드 (KOREA BUILD) |
일 시 | 2019.7.4(목) ~ 7.7(일) [4일간]
관람시간 :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
장 소 | 코엑스 1층 A,B홀 (18,378sqm) |
주 최 | (주)메쎄이상 |
주 관 | (사)한국실내건축가협회 |
후 원 | 서울특별시 |
인 증 | 산업통상자원부, 국제인증전시회 |
규 모 | 참가업체 : 350개사 900부스 참관객 : 약 9만 여 명(2018년 90,029명) |
품 목 | 구조재, 외장재, 단열재, 창호, 도장방수재, 위생설비, 전기설비, 냉난방 환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소프트웨어,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 조경, 마감재, 욕실주방, 홈인테리어, 가구, 가전, 테이블웨어, 텍스타일, 데코레이션 |
“국내외 건설·건축·인테리어 참가업체와 바이어의 비즈니스 플랫폼”
UFI인증전시, 글로벌 네트워크, ES비즈매칭
코리아빌드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국내 유일 UFI 인증 전시 획득과 함께 국내 건축사·설계사 및 인테리어디자이너와의 프라이빗한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전세계 85개국 건설.건축 유력바이어와 코리아빌드만의 차별화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WHY 코리아빌드
“국내외 건설·건축·인테리어 참가업체와 바이어의 비즈니스 플랫폼”
UFI인증전시, 글로벌 네트워크, ES비즈매칭
코리아빌드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국내 유일 UFI 인증 전시 획득과 함께 국내 건축사·설계사 및 인테리어디자이너와의 프라이빗한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전세계 85개국 건설.건축 유력바이어와 코리아빌드만의 차별화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업계 전문 바이어가 모두 모이는유일한 기회”
신제품·신기술 발표·브랜드 가치 확인의 장의 수단이 된 KOREA BUILD
설문을 통해 분석한 결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설계 및 리모델링 등 건축.인테리어 업계 종사자와 유통 관계자의 방문이 40%를 넘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코리아빌드에 매년 방문해주시는 바이어분들은 인테리어 분야 새로운 아이템 발굴과 함께 신기술 정보 수집을 위해 방문해주셨습니다.
이를 통해 현장 매출 이상의 바이어 거래와 도소매 유통사 진출, 대리점 개설 등 폭넓은 비즈니스가 성사되고 있습니다.
[ 참관객 관심분야 ]
[ 참관객 참관목적 ]
[B2B 참관객 / 일반 참관객]
일반 • 종합건설
건축설계
인테리어
기관
BUYER OF 코리아빌드
“업계 전문 바이어가 모두 모이는
유일한 기회”
신제품·신기술 발표·브랜드 가치 확인의 장의 수단이 된 KOREA BUILD
설문을 통해 분석한 결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설계 및 리모델링 등 건축.인테리어 업계 종사자와 유통 관계자의 방문이 40%를 넘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코리아빌드에 매년 방문해주시는 바이어분들은 인테리어 분야 새로운 아이템 발굴과 함께 신기술 정보 수집을 위해 방문해주셨습니다.
이를 통해 현장 매출 이상의 바이어 거래와 도소매 유통사 진출, 대리점 개설 등 폭넓은 비즈니스가 성사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