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글로벌] 하이브리드 화상회의 솔루션(Yealink)을 선보여

참가기업
작성일
2020-06-11 16:56
조회
225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즈니스 성과를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 : Yealink Video Conference Room System



㈜지유글로벌은 오는 7월 2일(목)부터 7월 5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릴 예정인 ‘2020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석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지유글로벌은 Yealink 화상회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스마트 회의실 구축 솔루션과 다양한 Yealink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언택트 시대에 Yealink 화상회의 시스템은 다방면의 비즈니스 수행 속도를 향상시키고, 협업시간을 단축한 시스템으로 현 시점에 필요한 기술이다.
특히, MS 팀즈,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Skype for Business) 혹은 줌 같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접목해 합리적인 수준에서 우수한 화상회의실을 구축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관리나 전문적인 교육 없이도 터치 몇 번으로 화상회의를 시작하고 다른 화상회의에 입장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Yealink 국내 수입 총판사인 ㈜지유글로벌은 ISO 9001 : 2015(화상회의 시스템 설계 및 설치/유지보수에 대한 품질경영시스템) 전문 인증은 물론 이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Yealink 화상회의 시스템에 통합 컨트롤러, 음향/영상 기기 등을 함께 설계한 스마트 회의실 구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미 많은 시/정부기관에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줄이고, 편리성을 증진시키는 이 화상회의 장비와 솔루션에 대해 주목을 하고 있으며,
채널 파트너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시점에 2020 코리아빌드에서 ㈜지유글로벌의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해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