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지원 프로그램 소개

코리아빌드는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서비스 운영을 통해 전시 개최 전부터 종료 이후까지 참가기업을 홍보합니다. 참가기업의 전시 성과 극대화를 지원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참가기업 홍보 컨텐츠 네이버 메인 게시
대형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참가기업 관련 홍보 컨텐츠를 네이버 메인에 노출합니다.

코리아빌드 내부 온라인 채널에 참가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게시하고, 네이버 메인에 노출시킴으로써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건축·인테리어 관련 매거진 내 기획기사 게시
미디어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출시 등
참가기업의 주요 이슈를 소개하는 기획기사를 송출합니다.

잠재적 바이어가 될 수 있는 건축, 인테리어 관련 컨텐츠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독자들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광고비 지원(1/4 쿼터광고)
잡지, 신문 등 전문지에 광고 게재 시 해당 지면의 1/4(쿼터) 면적을 코리아빌드 광고로 채우시면 건당 20만원, 최대 200만원의 광고비를 지원해드립니다.

전문지 광고를 통해 제품 홍보와 코리아빌드 참가 소식을 전달함으로써 건축,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들의 전시 현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대형 현수막 무상 제공
사업장 내·외부에 설치할 수 있는 코리아빌드 참가 홍보
현수막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사업장에 현수막을 설치해 인근 거래업체 및 자사 고객의 전시장 방문을 유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미나 개최 및 사전 홍보 지원
세미나 개최 시 세미나실 임대비 할인과 참관객 모객을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원해드립니다.

전시회 참가와 동시에 세미나를 개최하면 홍보효과는 2배가 됩니다. 세미나에 참석한 전문 바이어들을 부스로 초대해 더욱 심도있는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SNS는 기본! 온라인 마케팅
코리아빌드위크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건축, 인테리어 산업의 B2B 바이어와 B2C 바이어를 타겟으로 참가기업과 제품을 홍보합니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온라인 채널과 역대 참관객을 대상으로 발송하는 뉴스레터를 통해 참가기업을 홍보하여 전시 성과를 제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