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 경쟁력
최고의 홍보 마케팅 전략, 비즈니스 플랫폼
코리아빌드 경쟁력
최고의 홍보 마케팅 전략, 비즈니스 플랫폼
메쎄이상이 보유한
건축 관련 종사자 방대한 DATA
1,357,021명
37.0%
건설/건축 업계
종합건설, 실내건축 및 건축 마무리 공사업, 전문공사업(설비, 전기, 조경 등),
건축사/설계사/엔지니어/감리, 디자이너, 건축 자재 제조·유통 등
27.8%
유관 업계 및 기관
상업시설 운영 및 관리, 공공시설 운영 및 관리, 유관기관/협단체,
부동산 관련업, 언론/매체사, MD 등
35.2%
건축주/소비자
건축주, 인테리어 실 수요자, 소비자, 학생
메쎄이상이 보유한
건축업계 관련 방대한 DATA
1,357,021명
37.0%
건설/건축 업계
종합건설, 실내건축 및 건축 마무리 공사업, 전문공사업(설비, 전기, 조경 등), 건축사/설계사/엔지니어/감리, 디자이너, 건축 자재 제조·유통 등
27.8%
유관 업계 및 기관
상업시설 운영 및 관리, 공공시설 운영 및 관리, 유관기관/협단체, 부동산 관련업, 언론/매체사, MD 등
35.2%
건축주/소비자
건축주, 인테리어 실 수요자, 소비자, 학생
2019 연간 전문 컨텐츠 및 컨퍼런스
116회
주요 REFERENCE
저탄소 녹색건축 성장을 위한 그린 포럼(2009~2012)
국토교통부 공동 ‘친환경 주택건설 기술 및 신자재 개발 대상’
포상제도운영(2011~2016)
재건 포럼(2015)
내진 포럼(2017)
미세먼지 정책설명회(2019)
디자인빌드 컨퍼런스(2019)
2019 연간 전문 컨텐츠 및 컨퍼런스
116회
주요 REFERENCE
저탄소 녹색건축 성장을 위한 그린 포럼(2009~2012)
국토교통부 공동 ‘친환경 주택건설 기술 및 신자재 개발 대상’
포상제도운영(2011~2016)
재건 포럼(2015)
내진 포럼(2017)
미세먼지 정책설명회(2019)
디자인빌드 컨퍼런스(2019)
2019 연간 코리아빌드 해외 참가기업 수
235사 740부스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전시회
코리아빌드는 해외기업의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플랫폼이며
매년 해외 참가기업의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9년 참가국
중국, 일본, 독일, 미국, 덴마크, 인도,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태국, 러시아,
벨기에,스웨덴, 호주, 대만, 말레이시아, 스페인, 싱가포르, 오스트리아, 터키,
폴란드, 핀란드,노르웨이, 리투아니아, 베트남, 불가리아, 스위스, 아일랜드,
이집트, 이란, 인도네시아, 잉글랜드
2019 연간 코리아빌드 해외 참가기업 수
235사 740부스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전시회
코리아빌드는 해외기업의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플랫폼이며 매년 해외 참가기업의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9년 참가국
중국, 일본, 독일, 미국, 덴마크, 인도,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태국, 러시아, 벨기에,스웨덴, 호주, 대만, 말레이시아, 스페인, 싱가포르, 오스트리아, 터키, 폴란드, 핀란드,노르웨이, 리투아니아, 베트남, 불가리아, 스위스, 아일랜드, 이집트, 이란, 인도네시아, 잉글랜드
2019 “코리아빌드” 키워드 연간 검색량 (N사)
355,514건
코리아빌드는 온라인 검색량과 연관검색어 등을 통해 정확도 높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관심사와 마켓 트렌드의 흐름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흐름에 따른 변화에 대비하며 참가기업과 참관객 모두가 믿고 만족할 수 있는
대표 건축박람회 거듭나고 있습니다.
2019 “코리아빌드” 키워드
연간 검색량 (N사)
355,514건
코리아빌드는 온라인 검색량과 연관검색어 등을 통해 정확도 높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관심사와 마켓 트렌드의 흐름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흐름에 따른 변화에 대비하며 참가기업과 참관객 모두가 믿고 만족할 수 있는
대표 건축박람회 거듭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