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보고서 다운로드
TV광고 로고 노출초청장 배너 광고참관객 출입증 광고로비 등록대 배너 광고
광고비3,000만 원3,000만 원2,000만 원2,000만 원
비고지정초수, 로고삽입지정크기, 총 발송량 약 100만장전체 참관객 대상
0개사
참가기업 수
0부스
부스 수
0
참관객 수

전시회 참관 목적

인테리어, 리모델링 트렌드 및 정보 수집 (33.4%)
신제품, 신기술 정보를 얻기 위해 (28.5%)
장래 주택의 신개축을 위해 (15.0%)
일반 전시 관람 (7.9%)
제품 구매를 위해 (7.5%)
신규 거래처 발굴을 위해 (4.2%)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한 사전 조사 (1.2%)
세미나, 포럼 등 부대행사 참석 (0.9%)

참관객 직업군

인테리어, 디자인, 리모델링 (20.0%)
건설, 시공 (18.5%)
설계, 엔지니어링 (14.3%)
주부 (10.4%)
건축자재 (8.2%)
타 업계 종사자 (5.8%)
건물관리, 부동산 (4.8%)
연구, 교육 (2.9%)
정부기관, 지자체, 유관기관 (2.8%)
학생 (2.5%)
ICT, 정보통신, 설비 (2.4%)
사인, 간판 (0.5%)
기타 (6.1%)

참관객 관심 분야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23.1%)
창호재 (13.3%)
주택설계시공 (11.0%)
인테리어 (10.3%)
조명, 전기설비재 (6.5%)
건축공구, 관련기기 (6.3%)
조경, 공공시설재 (5.8%)
도장, 방수재 (5.7%)
냉난방, 환기설비재 (4.9%)
주택정보, 소프트웨어 (4.9%)
IOT, 홈시큐리티 (4.7%)
급수, 위생재 (3.5%)

제품 구매 관여도

구매 결정권을 가짐 (55.3%)
구매 결정에 중심적 역할 (24.5%)
구매 결정의 검토 멤버 (11.0%)
구매 결정에 관여하지 않음 (9.2%)